‘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김용건-황신혜, 달달한 눈맞춤 & 밀착 허그 '포착'!

PDjason | 기사입력 2020/09/03 [14:55]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 오는 9일(수) 오후 11시 첫 방송을 확정지은 가운데, 김용건과 황신혜의 아찔한 스킨십 현장이 포착됐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김용건-황신혜를 필두로 총 네 쌍의 커플들이 ‘부캐’에 빙의해, 각자 ‘한 집 살이’를 하면서 벌어지는 인생 이야기를 그린다.

 

이런 가운데, 최근 촬영장에서 포착된 김용건과 황신혜는 첫 만남부터 달달한 눈맞춤은 물론,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여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다.

 

실제로 3일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 두 사람은 화이트 셔츠를 나란히 입어 커플룩을 연상케하는 것은 물론, 황신혜가 김용건의 등을 자연스럽게 감싸 안으면서 미소짓고 있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또 다른 현장 스틸에서는 김용건이 로맨틱한 레스토랑에 앉아, 맞은편에 있는 황신혜에게 다정한 눈빛을 발산해 멜로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대한민국 톱클래스 배우이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두 사람이 이번 ‘우다사3’에서 어떤 모습의 ‘한 집 살이’를 보여줄지 갈수록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는 지난해 11월 첫 방송 이래, 매회 뜨거운 화제성을 폭발시키며 시즌3까지 이어진 MBN 간판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서는 김용건-황신혜 외에, 탁재훈-오현경, 이지훈-김선경, 현우-지주연 등이 출연하며, 9일(수) 밤 11시 첫 방송한다.

 

사진 제공=MBN '우다사3'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