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황’ 나훈아, 원조 오빠 파워! 대한민국은 지금 ‘나훈아 물결’

PDjason | 기사입력 2020/09/16 [11:23]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레전드의 귀환을 알리듯 대한민국이 나훈아로 도배되고 있는 것.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트롯 황제’ 나훈아의 15년만의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공연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에 오는 30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티켓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로 알려진 나훈아의 콘서트를 안방극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특히 사전 언택트 공연은 신청만으로 업무가 마비되는 등 원조 오빠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방송을 2주 앞두고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가황 나훈아의 TV 출연이라니”, “본방사수 꼭 해야지”, “이번 추석은 나훈아다”, “부모님 서프라이즈 선물로 알려드려야지” 등 댓글이 줄을 이으며 남녀노소 전 세대가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과 그 방송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1996년 ‘빅쇼’ 이후 나훈아의 첫 KBS 출연이라는 점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KBS 측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화답하듯이 KBS 본관, 별관, 연구동, 올림픽대로 등에 방송을 홍보하며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로 콘서트 관람은 물론 집 앞 외출조차 조심스러워진 상황인 만큼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안방극장에서 무료 공연을 보고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는 후문이다.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이렇게 KBS 본관, 별관, 연구동, 올림픽대로 등을 동시에 광고 홍보하는 것은 KBS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그만큼 시청자분들께서 뜨거운 반응을 주셨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덧붙여 “코로나19로 분위기가 가라앉을 수 있는 명절을 모두가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방송을 추석 연휴 첫 날에 편성했다”며 “긴 추석 연휴를 ‘가황’ 나훈아의 공연으로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갖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