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온라인으로 만나는 정샘물의 노하우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 오픈

PDjason | 기사입력 2020/09/22 [23:24]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대표 여운혁)은 K뷰티의 선두주자이자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의 온라인 클래스를 2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BLE에서 선보이는 ‘정샘물의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는 30년 간 정샘물이 직접 경험한 것을 토대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입문부터 성장에 맞는 단계별 노하우와 어떤 트렌드에도 응용할 수 있는 불변의 법칙을 공개한다.

총 21개의 챕터로 구성된 ‘정샘물의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에는 △기본 원리(스킨케어/베이스, 아이, 립) △투명 메이크업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콘셉트 기획하기 △K-POP 아이돌 메이크업 △나만의 메이크업 법칙 만들기를 포함하며, 정샘물만의 메이크업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챕터도 제공한다.

클래스 수강은 ViBLE 멤버십 구매 후 PC와 전용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멤버십은 하나의 클래스를 결제일로부터 평생 수강할 수 있는 Single Class와 1년간 모든 ViBLE 클래스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All Access로 이용 가능하다.

스튜디오 바이블은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배울 수 있는 기회이며 차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꾼다면 최고의 바이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스튜디오 바이블, 스테이지뉴스, 유튜브가이드, stagenews, stagenews.kr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