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7주 연속 1위 등극

PDjason | 기사입력 2020/12/10 [17:30]

예스24 12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훈육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7주 연속 1위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헬스케어 기업 셀트리온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모든 것을 담은 ‘셀트리오니즘’은 새롭게 2위에 올랐다.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가 2021년 트렌드를 전망한 ‘트렌드 코리아 2021’는 3위를 유지했고, 무리카미 하루키의 신작 ‘일인칭 단수’는 4위를 차지했다. 예스24 독자가 선정한 ‘2020 올해의 책’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전주와 동일한 5위로 나타났다.

투자 및 재테크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전하는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담은 도서가 인기다. 세계 3대 투자자 짐 로저스가 말하는 부의 흐름과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법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가 9위로 나타났다.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를 통해 입증된 전문가 5인의 2021년 주식시장 전망서 ‘미스터 마켓 2021’이 네 계단 내린 11위, 스노우폭스 그룹 김승호 회장의 돈에 대한 통찰과 철학을 담은 ‘돈의 속성’ 양장 리커버 에디션은 13위를 유지했다.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여섯 계단 상승해 14위를 차지했다. 아르바이트로 종잣돈을 모아 부동산 투자와 사업으로 부자가 된 송사무장의 자본주의 사용설명서 ‘엑시트 EXIT’는 16위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이 새로운 학습 공간으로 변화함에 따라 자녀 교육 및 공부법에 대한 도서가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스스로 공부가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도와주는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6위를 기록했으며, 초등교사 해피이선생이 학부모들에게 전하는 초등 공부법에 대한 현실 조언 ‘초3보다 중요한 학년은 없습니다’는 다섯 계단 내린 19위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이 한 계단 내린 7위, 어린이 판타지 만화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아홉 번째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9’는 출간과 동시에 8위에 올랐다. 류시화 시인이 엮어낸 사랑과 희망을 깨우는 아름다운 시 모음집 ‘마음챙김의 시’가 여섯 계단 하락해 10위에 안착했고, 미국 두 개 주의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김유진 변호사가 전하는 새벽 기상의 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는 한 계단 내린 12위다. 미술을 쉽고 재밌게 접할 수 있는 미술 교양서 ‘방구석 미술관 2: 한국’과 ‘방구석 미술관’은 15위와 17위, 정재승 교수의 지식교양 과학동화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5’가 새롭게 18위를 차지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블랙 쇼맨과 이름 없는 마을의 살인’은 20위로 나타났다.

전자책 분야는 마이클 샌델 교수의 ‘공정하다는 착각’이 2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김유진 미국 변호사가 전하는 새벽 기상의 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도 2주 연속 2위를 기록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