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몰’ 쇼핑몰 강화 나선다

아이보리몰, 임신∙육아 고객 혜택 강화’ 위해 쇼핑몰 강화 나서

PDjason | 기사입력 2021/06/01 [11:37]

▲ 아이앤나의 ‘아이보리몰’ 이미지.   © 최자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가 쇼핑몰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보리몰은 분유(식품), 의류, 영유아 용품뿐만 아니라, 출산 전후에 필요한 라이프 카테고리 확장을 위한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보리몰는 임신, 출산 시기에 필요한 젖병소독기, 아가사랑 세탁기, 살균 가전 제품군은 물론, 신혼을 위한 삼성전자 이지 핸들 냉동고, 비스포크 냉장고 등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 상품을 제공하여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아이보리몰은 온라인을 통한 정보습득 뛰어나고 좋은 제품들을 가치 있게 소비하려는 소비자 성향에 맞춰, 아기와 엄마에게 안전한 성분과 퀄리티가 좋은 ‘유기농’과 ‘프리미엄’ 제품 선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 출산 후 신생아 케어가 필요한 시기에 상품을 제안하는 맞춤형 서비스인 ‘산후조리원 2주 유일 특가’ 등을 제공하며 초보 육아 맘을 위한 상품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

 

초기 사용 경험이 중요한 신생아 필수품의 경우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을 체험가로 경험하게 하여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메인 참여사인 킨도, 오로라, 밤보, 아토팜, 퓨어락 등의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 6월 1일부터는 영∙유아프리미엄 브랜드 ‘쁘띠엘린’과의 제휴를 통해 어디에서 볼 수 없었던 브랜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필수 출산 준비로 모윰 젖병 풀세트 & 위생세트, 세이지폴 모빌 2종을 구성하여 실속 있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더워지는 여름을 맞아 썬케어, 여름 쿨 매트/침구, 유모차, 카시트 등을 한 데 모아 10만원 쿠폰 팩을 제공 하는 등 아이보리 빅 혜택 행사를 6월 11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앤나는 CCTV기반 산후조리원 신생아 라이브 영상 교감 서비스인 ‘베베캠’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 약 190여개의 민간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와 가족들이 신생아실의 아기 영상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는 ‘아이보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보리’는 올해 대형 보험사 및 헬스케어사와의 제휴를 통해 산후조리원 기반 헬스케어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통한 B2B 영역의 사업 확대도 준비하고 있어, 올해는 더욱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