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신예 이다윤 …웹드라마’스쿨씨네마’ 출연확정

PDjason | 기사입력 2021/06/24 [16:04]

신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다윤이 2021년 경기도 김포시(통진읍 상인연합회)의 제작 지원으로 8월~9월에 촬영에 들어가는 웹드라마 ‘스쿨시네마(감독 유영신 제작 에스에이그룹)’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10대들의 청춘이야기를 피카레스크 식 구성으로 담아낸 웹드라마 ‘스쿨씨네마’에서 극중 주요배역인‘조은서’ 역을 맡은 신예 이다윤양은 톡톡 튀는 감초 같은 캐릭터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10대 때부터 드라마 활동을 하며 극동대학교 연기과에 입학하여 연기를 전공하다 발을 다쳐 공백기 동안 연기지도를 받으며 땀방울을 흘리고 준비한 당찬 신예 이다윤 의 2021년 행보가 기대되며 10대 남녀의 청춘 로맨스를 담은 “스쿨씨네마” 는 IT 업체 

 

“이카루스 네트워크” 및 “주식회사 비즈엔코” 의 제작협찬에 힘입어 오는 2021년 8월~9월 촬영을 앞두고 있다.

 

 2021년 “스쿨씨네마”를 시작으로 신예 이다윤은 여러 작품에 오디션 진행중에 있고 서율예대 출신의 배우 한우진 연기 디렉터에게 틈틈히 연기지도를 받으며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중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