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 확정! 대세 배우의 잇따른 러브콜!

PDjason | 기사입력 2021/06/22 [09:38]

 

 

배우 하도권이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하도권이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극본 이영숙)에 출연하게 됐다. 그의 연기 변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하도권은 극 중 비밀스러우면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녀의 서포터 오대표 역을 맡았으며, 풍성한 이야기에 보탬이 될 캐릭터로 자리할 예정이다.

 

앞서 ‘펜트하우스’ 시리즈, ‘스토브리그’ ‘의사요한’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각광을 받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분), 알바 길용(채종협 분)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로, 오는 7월 16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 935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