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위하준, 코믹X액션X로맨스X미스터리 '메인 예고편' 공개!

PDjason | 기사입력 2021/12/02 [10:45]

 

 

tvN ‘배드 앤 크레이지’가 코믹, 액션, 로맨스, 미스터리가 어우러진 장르 종합선물세트 메인 예고편을 공개, 한눈을 팔 틈이 없는 NO 브레이크 히어로물로 안방극장 접수에 나선다.

 

‘해피니스’ 후속으로 1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이와 관련 ‘배드 앤 크레이지’ 측은 2일(목) 이동욱(류수열 역), 위하준(K 역), 한지은(이희겸 역), 차학연(오경태 역)의 인성회복 팀플레이를 본격 가동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 URL: https://tv.naver.com/v/23851347)

 

공개된 영상은 눈 앞의 승진과 이익을 챙기기 위해 권력과 결탁한 류수열로 포문을 연다. “우리 조직의 클린함을 위해 다 같이 애쓰는 거지”라는 말에서 엿보이듯 권력자와의 인맥을 다지기 위해 술자리를 같이 하고 뒷거래를 하며 부패를 일삼고 있는 것.

 

그런 류수열에게 정의의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이가 있으니 바로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다. K는 류수열이 탄 엘리베이터에서 난동을 부리고, 도심 한복판에서 광란의 폭주를 하는 등 ‘출세지향 결과주의 형사’ 류수열의 인성회복과 함께 정의의 반대편에 선 쓰레기들을 처단하러 온 이 시대 마지막 히어로의 면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보다 더 상극일 수 없는 두 사람의 관계가 변곡점을 갖는 사건이 발생한다. 바로 류수열의 전 여자친구이자 ‘열혈 경위’ 이희겸의 등장인 것. “이 심장이 내 마음대로 되니?”라는 절절한 고백처럼 이희겸에게 첫 눈에 반한 K의 짝사랑이 예고돼 앞으로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특히 류수열, K, 이희겸, 오경태가 실종으로 위장된 의문의 살인사건과 진실을 쫓는 과정이 스릴러의 묘미를 선사한다. 원칙주의 순경 오경태의 “분명 무슨 일이 있었던 거에요”, “아님 이 상황들이 다 말이 안 되는 거잖아요”라는 의문처럼 진실의 조각을 맞출수록 새롭게 드러나는 비밀들과 소름을 자아내는 반전이 극의 미스터리를 한층 고조시킬 것을 예고한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개성파 배우진이 의기투합해 쾌감 넘치는 액션을 기반으로 한 히어로물을 선보인다. 12월 17일(금) 밤 10시 40분 첫 방송.

 

[사진 제공] tvN ‘배드 앤 크레이지’ 메인 예고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가이드 <스테이지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